여기가 꿈의 직장? 오드컨셉 근무환경 ③ 업무비용 지원

2020년 3월 12일

‘꿈의 직장’ 오드컨셉의
근무 환경을 소개합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돈 들어갈 일이 참 많습니다.

점심 식사나 커피 비용은 기본이고, 잠깐 쉴 때 간식비도 필요하죠.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각종 장비와 물품도 구매해야 합니다. 자기계발도 꾸준히 해야 하고요.

이 모든 게 다 돈입니다. 꼭 필요하지만, 월급이 한정적인 직장인이 감당하기에 만만치 않은 비용입니다.

오드컨셉은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과 능률 향상을 위해 업무에 필요한 비용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업무 관련해서는 사비 쓸 틈을 없게 해주는데요.

뛰어난 인재들의 ‘꿈의 직장’으로 나아가고 있는 오드컨셉이 임직원들에게 어떤 비용을 지원하고 있는지 소개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모든 건 회사에서!

어떤 기업이든 임직원에게 꼭 필요한 업무 기기는 제공합니다.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등이 있는데요.

하지만 기본 기기 외에 개인 업무 특성상 필요한 기기나 소프트웨어 등은 별도 지원 신청을 해야 합니다. 문제는 신청부터 결재까지 절차가 번거롭다는 점입니다.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도 꽤 있고요. 이에 개인 비용으로 구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드컨셉은 임직원들의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필요한 장비와 소프트웨어 등을 최대한 지원합니다.

입사하면 내부 마련한 기기 리스트 중에서 입사자가 원하는 기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모두 최고 수준의 기기들입니다.

또 임직원은 업무에 필요한 추가 장비나 소프트웨어 등도 구매 신청할 수 있고, 업무 관련 도서도 구매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업무 관련된 컨퍼런스나 세미나에 참석할 경우 200만 원 한도 내에서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임직원 모두가 업무 관련 기기나 비용을 어려움 없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절차도 최대한 간소화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드컨셉은 임직원에게 매월 업무지원비도 지급합니다. 교통비, 자기계발비, 체력단련비, 유류비 등 별도 항목 제한 없이 월 10만 원씩 지원합니다.

심지어 영수증 등 증빙도 받지 않습니다. 증빙 없이 모든 임직원에게 매월 지급되는 비용입니다.

오드컨셉은 임직원의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필요한 기기와 비용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일할 때 먹는 모든 것도 회사에서!

일할 때 충분한 에너지를 섭취해야 집중력이 좋아지고, 능률도 높아집니다. 하지만 점심 식사나 커피 한잔만 해도 지출이 꽤 큽니다. 중간중간 휴식 때 간식까지 챙기려면 월급이 남아나질 않죠.

오드컨셉은 임직원들이 부족함 없이 에너지를 섭취할 수 있도록 점심 식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연봉과 별도로 매월 18만 원의 비용을 지급합니다.

뿐만 아니라 회사 내부에 간식 창고, 음료 냉장고를 마련해 임직원들이 언제든 무료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오드컨셉은 임직원들의 건강한 회사 생활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오드컨셉은 쾌적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업무 관련 기기와 비용을 최대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용이 부족하거나 기기가 없어서 업무 진행이 어려워지는 일은 없어야 하니까요. 누구나 입사하고 싶은 ‘꿈의 직장’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 인재 채용도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 더 보기